- 제 목
- 바보 태도평가를원하고있어요
- 글쓴이
- 롯체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169
- 2026-06-24 01:40:04
| 멜구 | 간파베기 | 2026.06.24 01:40:33 |
| 리즈_ | 태도평가 말고 대검평가는 없나요 | 2026.06.24 01:40:39 |
| ㅇㅇ | 그건 평상시 자주 어울리는 친구가 아니면 어려울것같은데.. 나도 갤이랑 디코랑 브쳇이랑 태도가 다 다른걸 | 2026.06.24 01:40:43 |
| 롯체 | "훤히 보이는군" | 2026.06.24 01:41:35 |
| 롯체 | 전 묵직한 한방보다는 민첩하고 기민한 기술에 흥미가 깊은편 | 2026.06.24 01:42:19 |
| 롯체 | 정말 맞는말이라 아무말도 할수없군..... | 2026.06.24 01:42: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