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지금 회 먹는 중
- 글쓴이
- Leriscent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569
- 2026-06-23 17:32:24
| ㅇㅇ | 생선까스 가즈아 | 2026.06.23 17:33:12 |
| 존나나 | 같이먹자 - dc App | 2026.06.23 17:33:22 |
| Leriscent | 그래야 할까 싶어서 지금 최대한 먹으려고 ㅋㅋㅋ | 2026.06.23 17:33:56 |
| 프리즘분광기 | 광어회먹고싶다 | 2026.06.23 17:33:58 |
| Leriscent | 일루와잇 | 2026.06.23 17:34:06 |
| 백야ㅿ | 구매한지 얼마나 되었는데? 오늘 배달온거라면 숙성 시도 함 해보자 | 2026.06.23 17:34:07 |
| 증류쉐이 | 완전 맛있겠네엥 | 2026.06.23 17:34:11 |
| 쥬에루 | 와 직접 썰었네 고수 | 2026.06.23 17:34:23 |
| 슈크림라때 | 맛잇는거먹는구나 | 2026.06.23 17:35:10 |
| 백야ㅿ | 이미 숙성회라면 좀 애매하긴한데, 렙으로 꽁꽁 싸매서 보관하면 하루 이틀 정도는 보관가능해 | 2026.06.23 17:35:25 |
| Leriscent | 무슨 회인지는 모르겠는데 광어는 아닌 것 같음 좀 더 부드러움 | 2026.06.23 17:36:02 |
| Leriscent | 오늘 배달 왔는데...숙성회 만들어본적이 없어서 난감하다... | 2026.06.23 17:36:39 |
| Leriscent | 맞아 맛은 좋더라! | 2026.06.23 17:36:51 |
| Leriscent | ㅖㅏ 그래도 이건 직접해야지 | 2026.06.23 17:37:13 |
| 백야ㅿ | 보통 숙성회긴한데 당일 배송이라면 하루 숙성정도는 생각해볼만해, 해동지 없으면 힘들긴한데...키친타올 + 렙으로도 어느정도 가능해서 | 2026.06.23 17:37:23 |
| Leriscent | 고달픈 인생...맛있는거라도 잔뜩 먹어야지 | 2026.06.23 17:37:39 |
| Leriscent | 아하...원랜 열라면 끓이고 거기다 넣어서 먹으려 했는데 그렇게 하는 것도 좋겠다 | 2026.06.23 17:38:27 |
| 백야ㅿ | 인터넷에 잘 나와잇으니 함 따라해보기 아깝잔어 | 2026.06.23 17:38:50 |
| Leriscent | ㅇㅋ 함 시도해봄 | 2026.06.23 17:39:21 |
| 프리즘분광기 | @Leriscent 이 시기면 농어겠네 그럼 | 2026.06.23 17:39:35 |
| 슈크림라때 | @Leriscent | 2026.06.23 17:40:19 |
| 토쿵 | 냉장고에넣자 | 2026.06.23 17:40:44 |
| Leriscent | 냉장고에 넣어도 안전하지 않데...그래서 일단 배 속에 우겨넣는 중이야 | 2026.06.23 17:41:20 |
| 토쿵 | @Leriscent 이런 | 2026.06.23 17:41:3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