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ai 성능 좋네
- 글쓴이
- 왕거스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694
- 2026-06-23 19:19:31
| ㅇㅇ1 | 참고로 야한것도 뽑아낼수있음 ㅋ 27.124 | 2026.06.23 19:20:18 |
| 멈블 | ㅁㅊ 개고수네 | 2026.06.23 19:21:04 |
| 왕거스 | ㅁㅊ | 2026.06.23 19:21:24 |
| 왕거스 | 고수야 고수 | 2026.06.23 19:21:31 |
| 별빛한스쿱 | ㅁㅊ 쩐다 왜 고퀄이야 - dc App | 2026.06.23 19:22:59 |
| 왕거스 | 스카이넷이 머지않았다 | 2026.06.23 19:23:27 |
| Arki | 이게 어케 ai야 | 2026.06.23 19:27:25 |
| 왕거스 | 쩔어부러 | 2026.06.23 19:27:43 |
| 카호 | 시댄스 써보면 진짜 실사영화 한편 뚝딱임 - dc App | 2026.06.23 19:37:51 |
| 왕거스 | ㅁㅊ | 2026.06.23 19:5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