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메이플 시12발 좆같이 재미없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419
- 2026-06-23 15:52:14
- 211.184
| 리즈_ | 같이 롤하까여 | 2026.06.23 15:52:37 |
| 쥬에루 | 나도 재미없어서 안해 | 2026.06.23 15:52:45 |
| 푸너 | 나 그거 패스 다 사고 유기 했는데 | 2026.06.23 15:52:54 |
| ㅇㅇ | 금방올거임 | 2026.06.23 15:53:57 |
| ㅇㅇ1 | 왜 재미있어 하는지 이해가 안가긴함 겜렉카들 보면 장비 맞추는 재미라고 하던데 그걸 돈주고 해야하던데 그런걸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음 차라리 마크 인챈트 풀셋이나 할것이지 172.216 | 2026.06.23 15:5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