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면접보러 요코하마 다녀와써
- 글쓴이
- 헨델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224
- 2026-06-23 13:47:58
| 레이실 | 우잉?? 붙었으면 좋겠다 | 2026.06.23 13:48:28 |
| 세루루 | 잘댓음좋겟당 | 2026.06.23 13:49:00 |
| 마찌 | 멋쟁이 | 2026.06.23 13:49:05 |
| 사람이잇서요 | 화이팅이다에요 | 2026.06.23 13:49:08 |
| 비엔이 | 2026.06.23 13:49:42 | |
| ㅇㄴ | ㅁㅊ고수 | 2026.06.23 13:50:10 |
| 카호 | 미친 글로벌브붕 - dc App | 2026.06.23 13:50:13 |
| 우사뿅 | 와....유능한청년....진짜대단하다 | 2026.06.23 13:50:52 |
| 헨델 | 느낌이 좋았어~~ 면까몰이지만ㅋㅎㅎ | 2026.06.23 13:53:04 |
| 설교소녀 | 이곳이 바로 일본의 부산 - dc App | 2026.06.23 13:54:09 |
| 헨델 | 끝나고 리크루터랑 면담까지 해서 아마 최종면접은 불러줄것같은데 다음껏도 잘 될지는 모르겠서 | 2026.06.23 13:55:30 |
| 헨델 | 후후훟 | 2026.06.23 13:56:12 |
| 세루루 | @헨델 잘될꺼라생각하고준비잘하자파이팅!! | 2026.06.23 13:56:55 |
| 헨델 | 고맙다에요 후후훟 | 2026.06.23 13:57:05 |
| 헨델 | 2026.06.23 13:57:48 | |
| 헨델 | 좀만 더 버티면 고수됨 | 2026.06.23 13:58:07 |
| 잔물결 | 잘될거래 멋진 브붕이 응원이야 | 2026.06.23 13:58:57 |
| 헨델 | 일본은 진입장벽 생각보다 없는것같아! | 2026.06.23 13:59:34 |
| 헨델 | | 2026.06.23 14:00:04 |
| 헨델 | 브갤러들 너무 친절해 좋아해 | 2026.06.23 14:00:38 |
| 헨델 | 부산은 오사카 아닌가 ㅋㅋㅋ | 2026.06.23 14:01:19 |
| 헨델 | 이쁜애들이 응원해주니까 너무 기뻐 | 2026.06.23 14:02:34 |
| 우에하라라 | 고생많았어!! 너무 멋지다 | 2026.06.23 14:09:40 |
| 헨델 | 2026.06.23 14:12:14 | |
| 헨델 | 입븐이도 오늘하루 고생 많았어! | 2026.06.23 14:12:3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