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바타 하나 만들고 있는데 셰이더가 젤 어려움..
- 글쓴이
- lia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908
- 2026-06-23 23:03:16
| 딸기쿠키프라페 | 맵마다 달라서 이게 | 2026.06.23 23:03:39 |
| 기름참치 | 그냥 라이트리밋 환경영향 안받음 100퍼 땡기죠 | 2026.06.23 23:03:50 |
| 옥수수콘하루 | 셰이더 잘 쓰는 방법좀 | 2026.06.23 23:04:13 |
| lia | ㄹㅇ | 2026.06.23 23:09:05 |
| lia | 그래두어느정도 받아야 또 이쁨.. | 2026.06.23 23:09:30 |
| lia | 나두 알구싶어 | 2026.06.23 23:09:39 |
| 또르미르 | ㄹㅇ - dc App | 2026.06.23 23:10:20 |
| lia | 어려운것 | 2026.06.23 23: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