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예전에 xx로 딸쳤어 유동이 글 막쓰다가
- 글쓴이
- 새벽바람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988
- 2026-06-23 11:43:09
| 키르하나 | 슬퍼요 | 2026.06.23 11:43:58 |
| 냥냐 | ㅋㅋㅋㅋㅋ 사정지연고닉 | 2026.06.23 11:44:00 |
| 냥캣77 | 좋아해야할지 슬퍼해야할지 | 2026.06.23 11:44:01 |
| 새벽바람 | 왜 슬프니 | 2026.06.23 11:44:23 |
| 새벽바람 | ㅋㅋㅋㅋㅋ건전함 퍼뜨리는 고닉 | 2026.06.23 11:44:59 |
| 새벽바람 | ㅋㅋㅋ 당한애는 좋아해도안되고 화내도안되고 | 2026.06.23 11:45:02 |
| 키르하나 | @새벽바람 님 아바타 안 꼴려요가 브갤에서 들을 수 있는 제일 심한 말 아닌가요 | 2026.06.23 11:45:54 |
| 새벽바람 | 그렇긴해 | 2026.06.23 11:46:23 |
| 뭘보냥반했냥 | https://m.dcinside.com/board/vr/5773554 | 2026.06.23 11:46: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