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783334 |
바보
| 아니근대 이번껀 유동잘못이 1도 없는데?? | 물탄커피
| 2026-06-26 | 1 |
| 5783333 |
바보
| 갤이 조용한날이 없네 | 파랑키펠
| 2026-06-26 | 0 |
| 5783332 |
바보
| 야이 씹숑키들아 기강함 잡아줘? | ㅇㅇ
223.39 | 2026-06-26 | 0 |
| 5783331 |
바보
| 왜요즘개백수번개가업나요저싱싱해요 | ㅇㅇ
106.101 | 2026-06-26 | 0 |
| 5783330 |
바보
| 안 찡찡대는 여자는 이세상에 없어...? | ㅇㅇ
| 2026-06-26 | 0 |
| 5783329 |
바보
| 갤 왔는데 왜 불탐 | 파란색귤
| 2026-06-26 | 0 |
| 5783328 |
바보
| 4시간만 더 불탔으면 하는 직장인이면 개추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2026-06-26 | 2 |
| 5783327 |
바보
| 은근 게이같은단어 | ㅇㅇ
117.111 | 2026-06-26 | 0 |
| 5783326 |
바보
| 할무이가 겉절이 싸줬는데 | ㅇㅇ
| 2026-06-26 | 0 |
| 5783325 |
바보
| 나도 kt통피 좀무서움 | 새벽바람
| 2026-06-26 | 0 |
| 5783324 |
바보
| 나랑 마짱뜰사람 | 개추
| 2026-06-26 | 0 |
| 5783323 |
바보
| 짤이문잰가 | ㅇㅇ
106.101 | 2026-06-26 | 0 |
| 5783322 |
바보
| 나 통피뭐지 | ㅇㅇ
211.234 | 2026-06-26 | 0 |
| 5783321 |
바보
| 아이 씨발 다라이 좆같이 생긴년아 고닉 파오라매 | ㅇㅇ
| 2026-06-26 | 8 |
| 5783320 |
바보
| 브갤에선유동댓글걸러서무시해야함 | 실고밍
| 2026-06-26 | 0 |
| 5783319 |
바보
| 싸우지마 | 롯체
| 2026-06-26 | 0 |
| 5783318 |
바보
| 브갤이 그만타게 해주세요 | 냉각수
| 2026-06-26 | 0 |
| 5783317 |
바보
| 딸딸이 도와줘 | 풀잎숲
| 2026-06-26 | 0 |
| 5783316 |
바보
| 밖으로 정병 뻗는 애들 꼴 보기 싫음 | 달나비
| 2026-06-26 | 0 |
| 5783315 |
바보
| 댓글수로늘어나는거라대댓도애매하네 | 새벽바람
| 2026-06-26 | 0 |
| 5783314 |
바보
| 이리와 씨발년아 | ㅇㅇ
| 2026-06-26 | 1 |
| 5783313 |
바보
| 지금 심심해서 더 싸워도 됨 | ㅇㅇ
106.101 | 2026-06-26 | 0 |
| 5783312 |
바보
| 요새 왤케갤에초딩이많냐 ㄹㅇ 211 234 ㅇㅈㄹ | 졸커땡컨
| 2026-06-26 | 3 |
| 5783311 |
바보
| 웅냥냥 거리던 애들은 다 어디가고 | 먕미냥
| 2026-06-26 | 0 |
| 5783310 |
바보
| 파왔다 씨발년아 | ㅇㅇ
| 2026-06-26 | 0 |
| 5783309 |
바보
| 오늘은 무슨 떡밥인가요?????? | 얼음박카스사이다
| 2026-06-26 | 0 |
| 5783308 |
바보
| 부갤또불타???? | 바다야
| 2026-06-26 | 0 |
| 5783307 |
바보
| 조까 욕 시르면 고닉을 파 | 아바라용
| 2026-06-26 | 8 |
| 5783306 |
바보
| 뭐 요즘 갤이 조용할리가 없네 | 최면어플
| 2026-06-26 | 0 |
| 5783305 |
바보
| 반사 | 푸너
| 2026-06-26 | 0 |
| 5783304 |
바보
| 만큼 애낳음ㄴ만나는 고닉마다 포투끌고가서 | 새벽바람
| 2026-06-26 | 0 |
| 5783303 |
바보
| 싸우지마 얘들아 | Rink
| 2026-06-26 | 0 |
| 5783302 |
바보
| 난 예쁜말 유동이가 | 녠니무
| 2026-06-26 | 0 |
| 5783301 |
바보
| 꼬우면 고닉파와라는 레전드네 | 마샬아츠
| 2026-06-26 | 1 |
| 5783300 |
바보
| 마라탕 개맛있다 | 스트로크
| 2026-06-26 | 1 |
| 5783299 |
바보
| 딸바 쿠키 샀음.. | 도로롱시
| 2026-06-26 | 0 |
| 5783298 |
바보
| 오케이 일단 중립기어 둘게요 | ㅇㅇ
| 2026-06-26 | 0 |
| 5783297 |
바보
| 어매미 전기구이통닭으로 포터에 팔려갔으면 | ㅇㅇ
211.234 | 2026-06-26 | 4 |
| 5783296 |
바보
| 누가 댓글달고 튀어 | lia
| 2026-06-26 | 0 |
| 5783295 |
바보
| 디씨를 하지마 병신년아ㅋ | 개추
| 2026-06-2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