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이알챗 하고나서부터 꾸준히 든 생각인데
- 글쓴이
- 67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985
- 2026-06-23 11:41:30
| ㅇㅇ1 | 쓰담쓰담.. 211.235 | 2026.06.23 11:41:43 |
| ㅇㅇ1 | | 2026.06.23 11:41:51 |
| 냥냐 | ㅇㅈ .. | 2026.06.23 11:41:51 |
| 은솔화 | 2026.06.23 11:42:02 | |
| 67 | 사람이라는거 구역질난다 | 2026.06.23 11:42:06 |
| 67 | 사회적으로 결백하고싶어 | 2026.06.23 11:42:33 |
| 67 | ㄹㅇ... | 2026.06.23 11:42:38 |
| ㅇㅇ | 브챗떠나서 걍 현생살아도 드는생각인데 - dc App | 2026.06.23 11:48:46 |
| 67 | 현실은 서로 리스크가 있어서 그렇게 혐오할 짓 안해요 | 2026.06.23 11:5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