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 돈만 많았으면 육지거북 키웠을거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088
- 2026-06-23 12:29:45
- 121.158
| 햄말랑 | 나보다 오래살면 나 죽으면 어떡하려고ㅠㅠㅜㅠ | 2026.06.23 12:30:17 |
| ㅇㅇ | 저는 티라노사우르스 | 2026.06.23 12:31:12 |
| ㅇㅇ | 그거 멸종함 121.158 | 2026.06.23 12:31:23 |
| ㅇㄴ | 나 죽으면 누가 책임져 그럼 | 2026.06.23 12:31:28 |
| ㅇㅇ | 동물원ㄱㄱ 121.158 | 2026.06.23 12:31:30 |
| ㅇㅇ | @글쓴 ㅇㅇ(121.158) 헐 | 2026.06.23 12:31: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