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대기업이 좋긴하더라
- 글쓴이
- 엥엥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582
- 2026-06-23 09:31:07
| 별빛한스쿱 | 다르긴해.. 사촌이 대기업 다니는데 결혼식도 지원해주더라.. - dc App | 2026.06.23 09:33:43 |
| 몰망 | | 2026.06.23 09:33:56 |
| 엥엥 | ㄹㅇ 거기서 야구선수도 보고 장난 아니더라 사람도 엄청 많고 | 2026.06.23 09:38:25 |
| 엥엥 | | 2026.06.23 09:3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