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과몰입정보회사에서 군인이라고 퇴짜 맞았어요 ㅠ
- 글쓴이
- 참크레커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704
- 2026-06-23 10:07:39
| 막심마르친케비치 | ㅠㅜㅠㅜㅜㅜㅠ 쓰담쓰담.. | 2026.06.23 10:07:54 |
| 기름참치 | 이분 맛다시 매일 드시나요?? | 2026.06.23 10:08:19 |
| 네에네 | 전역은 오지않는다 | 2026.06.23 10:08:51 |
| ㅇㅇ | ㄹㅇ어째서 | 2026.06.23 10:08:54 |
| 보라지도댕이 | 타임머신 만들고 40년 전으로 돌아가셈 | 2026.06.23 10:12:37 |
| 참크레커 | ㅠㅠㅠ - dc App | 2026.06.23 10:15:03 |
| 참크레커 | 혹한기때 딱 한번 먹엇어요. - dc App | 2026.06.23 10:15:12 |
| 참크레커 | 벌써 44퍼함 - dc App | 2026.06.23 10:15:19 |
| 참크레커 | 괘씸하거든요 - dc App | 2026.06.23 10:15:30 |
| 참크레커 | 네?? - dc App | 2026.06.23 10:15: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