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프레임 200만원은 어디서 나온 말임?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407
  • 2026-06-23 08:51:12
														

벨브가 인덱스보다 싸게 999달러 이내로 낸다고 했던것도 있고 이거 철회됬다고 쳐도 머신이랑 다르게 프레임은 가격 영향 덜 받았다고 한것도 있고
예전 체코쪽 유출도 850달러 수준이었는데

200 넘을려면 1200달러 가까이나와야해서 말이 안됨
850~1000달러 사이라고 봄


- dc official App
백야ㅿ 코모도 1650 불 기준환율로 잡고 1200만 안넘으면 되긴함 근데 최근에 워낙 램값 지랄나니 다들 걱정하는 느낌아닌가 2026.06.23 08:52:09
야나기 그렇다고해도 본문대로 프레임은 영향 적게 받았다고 하는것도 있다고보니 내 생각엔 아무리 높게 잡아도 180은 안넘을거라고 봄 - dc App 2026.06.23 08:53:08
백야ㅿ 사실....국내 소비자들이 기대한 가격은 120-150 언저리라 어케될지 모르는게 불안점이긴함.. 2026.06.23 08:55:44
야나기 @백야ㅿ 맞아 120~150선이 나도 적당하다고 보는데 그 이상이면 브챗하는 사람이면 갠적으론 지금 gxr 새삥같은 중고나 온누리랑 쿠폰 쌀먹해서 새gxr 사는게 좋은 선택지라고 봄 - dc App 2026.06.23 08:56: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704 바보 과몰입정보회사에서 군인이라고 퇴짜 맞았어요 ㅠ 10 참크레커 2026-06-23 0
5773703 바보 저 평가해주세요 16 리즈_ 2026-06-23 0
5773702 바보 난 내가 가고싶은 곳으로 감 1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701 바보 S받는법 고가삽니다 9 토쿵 2026-06-23 0
5773700 바보 퇴근이얌 2 백약지장 2026-06-23 0
5773699 바보 정병평가 진행과정 4 ㅇㅇ 223.39 2026-06-23 0
5773698 바보 대체 평가가 어디까지 이어지는거야 4 유리달빛 2026-06-23 0
5773697 바보 남따라하는 사람은 평생 남따라 하는거 밖에 못한다는 이야기를 좋아함 12 sisters 2026-06-23 0
5773696 바보 나 드디어 집에왔어 2 유진_ 2026-06-23 0
5773695 바보 과몰입 안해봣는데 a래 2 크림이 2026-06-23 0
5773694 바보 과몰입 안해봣는데 A래 8 크림이 2026-06-23 0
5773693 바보 밀티나젖 더키우고싶다 2 ㅇㄴ 2026-06-23 0
5773692 바보 내 머릿속에서 나가 최예나 10 lrene 2026-06-23 0
5773691 바보 이게 무슨말임 8 Arki 2026-06-23 0
5773690 바보 오늘 평가 다 좋네 4 호박고양이 2026-06-23 0
5773689 바보 브부이인낫다 2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3688 바보 이거 저만 이상하게 읽은 건가요..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0
5773687 바보 혹시 블렌더 쓸줄아는 고수 브부이 있음 나 좀 도와져.. 7 ㅇㅇ 125.129 2026-06-23 0
5773686 바보 단모음 키보드라고 아시나요 2 띠얀띠 2026-06-23 0
5773685 바보 전에 랜마가서 섹스했어 9 ㅇㅇ 211.234 2026-06-23 3
5773684 바보 bhc가 치킨프차 1등이라는것에 동의못함 13 네에네 2026-06-23 0
5773683 바보 오늘의 평가갤의 종합성과 HakaseJin 2026-06-23 0
5773682 바보 평가유동원한의서에빽빽하게적음 8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81 바보 천지인 초딩이후로 써본적 없음 1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3 0
5773680 바보 인원제한 적은곳가면 뭔가 눈치보임 유리달빛 2026-06-23 0
5773679 바보 폰키보드 소수민족 기습시위머임 으넹 2026-06-23 0
5773678 바보 과몰입등급 A라인 파악완료 8 리버린 2026-06-23 0
5773677 바보 파이즈리 받고 싶다는 작은 욕구가 있습니다 5 sisters 2026-06-23 0
5773676 바보 천지인 << 틀딱전용 키패드 10 Arki 2026-06-23 0
5773675 바보 저사진찍는거조아하고활동적인거시러할것처럼생겻나요 11 세루루 2026-06-23 0
5773674 바보 과몰입 b-면 평균은 되겟죠 mov3 2026-06-23 0
5773673 바보 밤에브챗하고싶은데졸리네... 읭지수 2026-06-23 0
5773672 바보 나 뉴비 아니야! 2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671 바보 내가 갤럭시 쓸 때 쓰는 키보드.goat 5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0
5773670 바보 과몰입하실분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69 바보 유동이나보고자폐아래.. 4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668 바보 천지인 < 개빡치는점 자음 여러번 눌러야 원하는 자음 나옴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7 바보 부스보는데 이거 뭐임ㅋㅋㅋ 14 소나모 2026-06-23 0
5773666 바보 정신병 평가 개웃겨 MilkTank 2026-06-23 0
5773665 바보 과몰입 평가 C+ 받았어 ㅠㅠㅠㅠㅠ 7 편하비_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