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토탈워중에 유일하게 해본게 삼국지였는데
- 글쓴이
- 무료로해줌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195
- 2026-06-23 08:03:09
| 도로롱시 | 모더들이 갓겜만들었어 - dc App | 2026.06.23 08:03:50 |
| 무료로해줌 | 요즘은 모더들이 만드나보네 근데 어떻게 제작자가 모더보다 못한 | 2026.06.23 08:04:15 |
| 도로롱시 | 판매량 역대급일텐데 왜그런선택을했을까흠 - dc App | 2026.06.23 08:04:43 |
| 무료로해줌 | @도로롱시 DLC도 이상한거내고 판매도 잘된거보면 걍 사람들 원하는대로 냈으면 대박쳤을텐데 흠.. | 2026.06.23 08:06:10 |
| 백약지장 | ㄹㅇ 삼탈워 구매하고 시나리오 쭉 보는데 팔왕의 난 보고 이게 대체 뭐지 싶었음 | 2026.06.23 08:09:15 |
| 무료로해줌 | 팔왕의 난을 누가 아냐고 아 ㅋㅋ | 2026.06.23 08:10: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