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시골인지 아닌지는 서브웨이 보면 알 수 있음 ㅇㅇ
- 글쓴이
- 와티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473
- 2026-06-24 03:38:33
| 토종오리 | 엥 지도에 안뜨네 대구 동쪽에도 하나 더 있음 - dc App | 2026.06.24 03:40:07 |
| 토템 | 진짜네??? | 2026.06.24 03:40:38 |
| Retrika | 코스트코를 검색. | 2026.06.24 03:42:56 |
| 와티 | 대구는 시골이 아니라는 뜻 | 2026.06.24 03:43:34 |
| 와티 | 놀랍죠? 저도놀랐음 | 2026.06.24 03:43:47 |
| 네에네 | 팩트 ㄴㄴ | 2026.06.24 03:43:51 |
| 와티 | 캬... | 2026.06.24 03:43:55 |
| 와티 | ㅋㅋㅋㅋㅋㅋ | 2026.06.24 03:44: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