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스피노 볏 멋있긴한데 럭키왜가리잖아
- 글쓴이
- ㅇㄴ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532
- 2026-06-23 05:02:44
| 무키 | 볏 골판지같음 | 2026.06.23 05:04:38 |
| ㅇㄴ | ㅁㅊ당장취소해 | 2026.06.23 05:05:20 |
| 무키 | @ㅇㄴ 스피노개일진아님? | 2026.06.23 05:08:45 |
| ㅇㅇ1 | 왜가리 존나쎄서 다 패고 다니는 도시 하천의 정점인데 그정도면 럭키가 아니라 언럭키 왜가리아님? 172.216 | 2026.06.23 05:09:57 |
| ㅇㄴ | 취급은 언럭키하긴해 | 2026.06.23 05:11:27 |
| ㅇㄴ | 생선담당일진ㅋㅋ | 2026.06.23 05:12:03 |
| 무키 | @ㅇㄴ ㄹㅇ이가 | 2026.06.23 05:12: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