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옛날에 랜매 세번인가 갔었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847
- 2026-06-23 06:52:58
| 레레땅 | | 2026.06.23 06:53:14 |
| 레이실 | 갤럼인가요 | 2026.06.23 06:53:47 |
| ㅇㅇ | | 2026.06.23 06:54:05 |
| ㅇㅇ | 그때는 내가 갤늅이었어서 잘 모르겠어.. | 2026.06.23 06:54:20 |
| ㅇㅇ | 근데 두명은 나한테 갤 하냐고 먼저 물어봤으니 이 둘은 갤럼이었겠지..? | 2026.06.23 06:55:08 |
| 레이실 | @ㅇㅇ 오케잉.. | 2026.06.23 06:55: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