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875 바보 모생선 2026-06-23 0
5772874 바보 오늘 글삭 빡쎄네 1 냉채 2026-06-23 0
5772873 바보 랜매투표글 완장이 물어보고 념글올리죠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72 바보 . 4 다채 2026-06-23 0
5772871 바보 나랑 확정매칭해 25 멜구 2026-06-23 0
5772870 바보 브붕아 초비상 12 ㅇㅇ 2026-06-23 0
5772869 바보 근데 사실 랜매 안 가는 이유는 10 달나비 2026-06-23 0
5772868 바보 마메가 어떻게 여자임 13 최유은 2026-06-23 0
5772867 바보 알교회라는걸 처음 갔을때 충격이였는데 6 세할디아 2026-06-23 0
5772866 바보 이거디시콘 머임 ㅇㅇ 2026-06-23 0
5772865 바보 바미 이거 남자 아바타임..?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2864 바보 랜매다~~ 2 이응이응 2026-06-23 0
5772863 바보 슬슬 7월전 사전준비하는건가 7 최유은 2026-06-23 0
5772862 바보 인덱컨도 손하트가능한가요 11 한낮 2026-06-23 0
5772861 바보 11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60 바보 갑자기 왜 글리젠 늘어남 4 ㅇㅇ 2026-06-23 0
5772859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8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7 바보 생각보다 반말하는사람이 적음 12 스트로크 2026-06-23 1
5772856 바보 랜매에서 야스안했다는 아바타가 노꼴인거 아닐까요 1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55 바보 알바개보지년아그거를왜잘라 7 졸커땡컨 2026-06-23 0
5772854 바보 그리고보니 장갑컨은 멸망했나 보네 6 여우유키 2026-06-23 0
5772853 바보 야스랜매말고브수면랜매나열어주삼 2 미찌 2026-06-23 0
5772852 바보 말만 잘했어도 랜매갔을텐데 4 ㅇㅇ 2026-06-23 0
5772851 바보 랜매에서 항상 1 녠니무 2026-06-23 0
5772850 바보 랜매때 첫멘트 실수한적있음 6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49 바보 랜매에서 다 브야스한다는거는 ㄹㅇ 억지괴담임 4 와티 2026-06-23 0
5772848 바보 아악 랜매 12시야 2 슘칼이 2026-06-23 0
5772847 바보 옛날에 랜매 세번인가 갔었는데.. 6 ㅇㅇ 2026-06-23 0
5772846 바보 포투랜매는 대놓고 야스랜매아닌가 2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45 바보 글 잘린다ㅠㅠ 스트로크 2026-06-23 0
5772844 바보 브뉴비 포투번개 가도되나 8 00 175.213 2026-06-23 0
5772843 바보 랜매 한 20번은간거같은데 6 최유은 2026-06-23 0
5772842 바보 랜매후기 1 냉채 2026-06-23 0
5772841 바보 랜매 절반이 야스햇다고? Oramedy 2026-06-23 0
5772840 바보 랜매야스후기 기다릴게 2 시이나노 2026-06-23 0
5772839 바보 랜매는 슬픈 기억이 있어서 잘 안가요 4 잔물결 2026-06-23 0
5772838 바보 브붕이 중고헤드폰 사왔음.. 3 ㅇㅇ 2026-06-23 0
5772837 바보 첫랜매30분만에자야대서갈게요당함 4 한낮 2026-06-23 0
5772836 바보 랜매 하면서 이상한 사람은 본적없는데 2 소아.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