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 미찌 | 몽쉘 | 2026.06.23 04:35:52 |
| sisters |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 2026.06.23 04:36:18 |
| 멜구 | 쉐이프키 | 2026.06.23 04:36:19 |
| 에헤헤 | 쉐이미 - dc App | 2026.06.23 04:37:33 |
| ㅇㅇ |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 2026.06.23 04:38:04 |
| ㅇㅇ | 그것도 까긴했어.. | 2026.06.23 04:38:09 |
| ㅇㅇ | 셰이프키 | 2026.06.23 04:38:13 |
| ㅇㅇ |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 2026.06.23 04:38:28 |
| 멜구 |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 2026.06.23 04:39:04 |
| ㅇㅇ | @멜구 쇄이프키 | 2026.06.23 04:39:34 |
| OculusQuest | 페로로로쉐 | 2026.06.23 04:39:36 |
| ㅇㅇ | 냠냠 | 2026.06.23 04:39:55 |
| GSM |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 2026.06.23 04:40:00 |
| ㅇㅇ |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 2026.06.23 04:40:38 |
| OculusQuest |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 2026.06.23 04:40:47 |
| ㅇㅇ |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 2026.06.23 04:42:29 |
| 멈블 |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 2026.06.23 04:43:12 |
| ㅇㅇ |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 2026.06.23 04:44:03 |
| Rink | 쉐엑스 | 2026.06.23 04:48:29 |
| ㅇㅇ | 쉑스! | 2026.06.23 04:49:16 |
| Rink |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 2026.06.23 04:50:35 |
| ㅇㅇ | @Rink 지금 해볼까요 | 2026.06.23 04:51:32 |
| ㅇㅇ |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 2026.06.23 04:51: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