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인스 방장은 인원제한없이 들어갈수이써
- 글쓴이
- 달달밤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625
- 2026-06-23 05:45:06
| ㅇㅇ1 | 랜매방만들고 끼어들기 장인 112.156 | 2026.06.23 05:45:51 |
| 울댕별 | ㄹㅇ | 2026.06.23 05:45:54 |
| ㅇㅇ | 3p ㄷㄷㄷ - dc App | 2026.06.23 05:46:02 |
| 달달밤 | | 2026.06.23 05:46:09 |
| 달달밤 | 2026.06.23 05:46:16 | |
| 달달밤 | 관전! | 2026.06.23 05:46:26 |
| ㅇㅇ | | 2026.06.23 05:46:46 |
| ㅇㅇ | 예전에 1인 공포맵중에 mirrim인가 거기 친구 먼저 보내고 로딩 다 끝난거 확인한 후 들어갔는데 튕겨져 나오던데 바뀐건가 223.38 | 2026.06.23 05:49:32 |
| 달달밤 | 어제 1인 공포인스 친구먼저 보내고 나두 들어가서 같이하다 나왔어 | 2026.06.23 05:50:11 |
| ㅇㅇ | @달달밤 1인도 오너는 제한 무시하게 바뀐거구나 223.38 | 2026.06.23 05:50:41 |
| 달달밤 | @ㅇㅇ(223.38) 그런가봐 | 2026.06.23 05:51:00 |
| ㅇㅇ | @달달밤 그럼 1인 월드는 이론상 최대 3명이네 1명 들어가고 인스 오너 들어가고 월드 오너까지 들어갈 수 있으니까 223.38 | 2026.06.23 05:52:10 |
| 달달밤 | @ㅇㅇ(223.38) 월드 오너를 안해봐서 그건 모루겠다 | 2026.06.23 05:52: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