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퀘스트3 시작이 안 돼요ㅠㅠ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597
- 2026-06-22 19:54:31
- 183.96
| 히에루 | 버튼 안눌러지면 전원버튼 30초가량 길게 눌러서 강제재부팅 시켜본 다음 다시 해보십셔 | 2026.06.22 19:56:26 |
| ㅇㅇ | 그렇게 해도 안 돼요...ㅠㅠ 무슨 전원 꺼지는 것 나오더니 자동으로 메타 로고 나오면서 켜지면서 다시 똑같은 문구가 떴는데 그래도 클릭이 안 돼요 183.96 | 2026.06.22 19:59:18 |
| 히에루 | 그러면은 이번엔 공장초기화 하는법 검색해서 한번 따라해보십시어 | 2026.06.22 20:06:51 |
| 히에루 | @글쓴 ㅇㅇ(183.96) 그러면은 이번엔 공장초기화 하는법 검색해서 한번 따라해보십시어 | 2026.06.22 20:07: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