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런걸로 인제 경찰한테 인계되서 병원가면
- 글쓴이
- lia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781
- 2026-06-22 23:23:22
| 녠니무 | 강제 브접 ㄷㄷ - dc App | 2026.06.22 23:25:13 |
| 슘칼이 | ㅁㅊ | 2026.06.22 23:26:12 |
| hikaru | 맞음 근데 보호자 없는 경우 당시 인계한 경찰이 대신 서명하고 집으로 돌려보내고 추후에 당담자 배정받고 강제로 | 2026.06.22 23:26:23 |
| lia | 그정도까진아님.. | 2026.06.22 23:27:48 |
| lia | 진짜라는거임 | 2026.06.22 23:27:56 |
| 녠니무 | @lia 보호자가 승인 안해주면 그렇게 되는거 아냐? - dc App | 2026.06.22 23:28:09 |
| lia | 연락지속적으로 하고 그래야한데 | 2026.06.22 23:28:21 |
| lia | @녠니무 병동같은경우는 본인의지나 직계가족 그런거 아님 안대 | 2026.06.22 23:28:45 |
| 녠니무 | @lia 아하 - dc App | 2026.06.22 23:28:52 |
| 뱅오수 | | 2026.06.22 23:30:47 |
| lia | 에 | 2026.06.22 23:32:07 |
| hikaru | @lia | 2026.06.22 23:33:21 |
| lia | @hikaru | 2026.06.22 23:33:43 |
| 뱅오수 | 진짜로 위험한 상황이었으면 병원 가서 다행인거고, 어그로성 장난으로 저런 글 쓴거면 귀찮아봐야 함 | 2026.06.22 23:35: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