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스팀 머신 가격 보면 프레임 그래도 예상 가격 내임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522
  • 2026-06-22 18:17:20

예전에 애당초 유출에사도 512g 모델 기준 950달러 수준이라고 유출됬어서

거기서 100달러 정?도만 오른거임

그래서 예전에 한번 비슷하게 체코쪽인가 프레임 가격 유출된것도 860달러인거 생각하면

3bafc32eecc62beb3cef84e34687766e5986fe4b8ab0dec6abc17dae84ca9759a2f76b3192884b07fc7dd4fc93176213fa9279f412

100달러쯤 오른다고 해도 999달러는 안넘음
이럼 대충 160만원 정도할듯?


근데 난 퀘3에 단순 아이트래킹 달린기기가 160이면 안살것같아....

4

- dc official App
백넘버 예전에 999달러얘기한거 취소햇다봣는데 2026.06.22 18:18:54
ㅇㅇ 저거 브챗용으로 망했다던데 2026.06.22 18:18:59
야나기 유출상 861달러고 머신이 100달러 정도 오른다고 치면 999내긴함 999달러 넘는다고해도 200만원 넘는건 아닐거임 - dc App 2026.06.22 18:21:02
야나기 나와봐야 아는거긴한데 아무리망해도 사제페이셜 프로그램 사용해서 트래킹 가능할거야 - dc App 2026.06.22 18:21:36
ㅇㅇ1 @야나기 카메라 raw데이터 미출력이고 펌웨어단에서막혀잇어서 페이퍼나 나래처럼 눈에도 달아야댐 - dc App 59.7 2026.06.22 18:56:04
ㅇㅇ2 핸드트래킹 컨트롤러도 있긴한데 넘 비싸다... 211.51 2026.06.22 18:56:40
ㅇㅇ1 아 참고로 컨트롤러 진동 햅틱이 아니라 구형 회전형 진동모터 플스4에나 쓰인 그거맞음.. - dc App 59.7 2026.06.22 18:58:17
키푸 999달러면 부가세와 수수료등등 포함해서 180정도네 시발.... 2026.06.22 19:05: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896 바보 너를 좋아하는 브붕이는 어디에도 없다. 13 롯체 2026-06-23 0
5772895 바보 근데 딱히 브야스 하고싶진않긴핰 11 최유은 2026-06-23 0
5772894 바보 걍 다 죽자 6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3 0
5772893 바보 나 어릴때부터 집 앞에 잇던 슈퍼 마켓이 망햇어 8 백야ㅿ 2026-06-23 0
5772892 바보 다 아다떼놓고 거짓말하는거라고?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91 바보 랜매야스율 95% 5 한낮 2026-06-23 0
5772890 바보 랜매성공율 33.3% 6 반프르2 2026-06-23 0
5772889 바보 겨지 8 냉채 2026-06-23 0
5772888 바보 너네 아바타 썸네일 뭐로 하냐 16 네무이ii 2026-06-23 0
5772887 바보 얼마나 노꼴이면 야스도 못 하는거임 4 ㅇㅇ 203.229 2026-06-23 0
5772886 바보 폰배터리없어 1 Retrika 2026-06-23 0
5772885 바보 대박 베프 만들고 싶다 16 스트로크 2026-06-23 1
5772884 바보 랜매 같은건 가면 비즈니스 모드 켜짐... 짠다르크 2026-06-23 0
5772883 바보 대왕고래 모유수유하는거 보실분 2 와티 2026-06-23 0
5772882 바보 랜매에서 야스 못한 건 아바타가 노꼴이라서라고..? 12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3 0
5772881 바보 2 최유은 2026-06-23 0
5772880 바보 브수면하려고 눈감으면 4 고별. 2026-06-23 0
5772879 바보 3 냉채 2026-06-23 0
5772878 바보 오늘은 꼭 야스해야함 개추 2026-06-23 0
5772877 바보 엄ㅋㅋ 6 모생선 2026-06-23 0
5772876 바보 모생선 2026-06-23 0
5772875 바보 모생선 2026-06-23 0
5772874 바보 오늘 글삭 빡쎄네 1 냉채 2026-06-23 0
5772873 바보 랜매투표글 완장이 물어보고 념글올리죠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72 바보 . 4 다채 2026-06-23 0
5772871 바보 나랑 확정매칭해 25 멜구 2026-06-23 0
5772870 바보 브붕아 초비상 12 ㅇㅇ 2026-06-23 0
5772869 바보 근데 사실 랜매 안 가는 이유는 10 달나비 2026-06-23 0
5772868 바보 마메가 어떻게 여자임 13 최유은 2026-06-23 0
5772867 바보 알교회라는걸 처음 갔을때 충격이였는데 6 세할디아 2026-06-23 0
5772866 바보 이거디시콘 머임 ㅇㅇ 2026-06-23 0
5772865 바보 바미 이거 남자 아바타임..?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2864 바보 랜매다~~ 2 이응이응 2026-06-23 0
5772863 바보 슬슬 7월전 사전준비하는건가 7 최유은 2026-06-23 0
5772862 바보 인덱컨도 손하트가능한가요 11 한낮 2026-06-23 0
5772861 바보 11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60 바보 갑자기 왜 글리젠 늘어남 4 ㅇㅇ 2026-06-23 0
5772859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8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7 바보 생각보다 반말하는사람이 적음 12 스트로크 2026-06-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