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 어릴때부터 집 앞에 잇던 슈퍼 마켓이 망햇어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893
- 2026-06-23 07:01:28
| 새벽바람 | 오래하셔서 쉬려나보넹 | 2026.06.23 07:02:05 |
| 세할디아 | 요ㅕ즘같이 대형마ㅓ트가 성행하는 시대에 아파트 마켓은 살아남기힘들지.. | 2026.06.23 07:02:11 |
| 백야ㅿ | 아마 그럴거라 생각중 | 2026.06.23 07:02:21 |
| ㅇㅇ | 20년이면 40살에 가게여셨어도 60살이니 | 2026.06.23 07:02:22 |
| ㅇㅇ | 보통 그런건 이제 힘들어서 문닫은거임 ㄱㅊ 노후 즐기러 가심 106.101 | 2026.06.23 07:02:24 |
| 백야ㅿ | 맞긴혀 | 2026.06.23 07:02:26 |
| 백야ㅿ | 맞으요 | 2026.06.23 07:02:32 |
| 백야ㅿ | 그런거 같긴한 | 2026.06.23 07:02: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