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유니티 역대급 문제 터졌다
- 글쓴이
- 소메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456
- 2026-06-22 17:07:21
| 카데바 | 아비타 프리팹으로 빼서 익스포트해봐 그러면 안쓰는 택스쳐가 잡힐건대 그냥 과감하개 지우고 업로드 ㄱㄱ | 2026.06.22 17:14:17 |
| 소메 | 익스포트는 말도 안되게 넓게 의존 파일 찾아서 쓰지도 않는 스크립트까지 다 포함되던데 | 2026.06.22 17:17:06 |
| 카데바 | @소메 프리팹만 딱 선택해서 뺀거맞음? 그리고 스크립트는 무시하고 택스쳐만 집중해서 봐봐 그거 다 지우면 일단 업로드는 될듯 | 2026.06.22 17:18:44 |
| 소메 | @카데바 프리팹만 선택해도 그러더라구. 그래도 원인 찾아서 해결 중이야. 신경써줘서 고마어 ㅠㅠ | 2026.06.22 17:25:29 |
| 카데바 | @소메 | 2026.06.22 17:25:47 |
| 플럼 | 휴ㅏㅅ팅홧팅야 - dc App | 2026.06.22 17:42: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