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스팀 머신 가격 보면 프레임 그래도 예상 가격 내임
- 글쓴이
- 야나기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522
- 2026-06-22 18:17:20
| 백넘버 | 예전에 999달러얘기한거 취소햇다봣는데 | 2026.06.22 18:18:54 |
| ㅇㅇ | 저거 브챗용으로 망했다던데 | 2026.06.22 18:18:59 |
| 야나기 | 유출상 861달러고 머신이 100달러 정도 오른다고 치면 999내긴함 999달러 넘는다고해도 200만원 넘는건 아닐거임 - dc App | 2026.06.22 18:21:02 |
| 야나기 | 나와봐야 아는거긴한데 아무리망해도 사제페이셜 프로그램 사용해서 트래킹 가능할거야 - dc App | 2026.06.22 18:21:36 |
| ㅇㅇ1 | @야나기 카메라 raw데이터 미출력이고 펌웨어단에서막혀잇어서 페이퍼나 나래처럼 눈에도 달아야댐 - dc App 59.7 | 2026.06.22 18:56:04 |
| ㅇㅇ2 | 핸드트래킹 컨트롤러도 있긴한데 넘 비싸다... 211.51 | 2026.06.22 18:56:40 |
| ㅇㅇ1 | 아 참고로 컨트롤러 진동 햅틱이 아니라 구형 회전형 진동모터 플스4에나 쓰인 그거맞음.. - dc App 59.7 | 2026.06.22 18:58:17 |
| 키푸 | 999달러면 부가세와 수수료등등 포함해서 180정도네 시발.... | 2026.06.22 19: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