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늅 머리 새로했다요
- 글쓴이
- 뇨혜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418
- 2026-06-22 16:35:55
| 무꼬기 | 이뿌 뽀뽀함 | 2026.06.22 16:36:17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머리가 너무 하얘서 본질의 느낌이 제대로 안 살아난 느낌인데 음영이라던지 그라데이션 같은거 추가 해보시는거 어떤가영 끝머리쪽만 포인트로 해서 색을 다르게 한다던지 그럼 더 이뻐질듯 ㄷㄷ, - dc App | 2026.06.22 16:37:24 |
| 몰망 | 2026.06.22 16:41:43 | |
| 뇨혜 | 백발 좋아서 억지로 하얗게 해서 그림자라던지 다 사라진 느낌이긴 해서... 유니티 센세들 한테 여쭤보면서 바꿔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 2026.06.22 16:47:16 |
| 뇨혜 | 뽀뽀까지라니 ! | 2026.06.22 16:47:43 |
| 뇨혜 | 2026.06.22 16:48:06 | |
| 블랙서바이벌 | 뭐가 보여야지 - dc App | 2026.06.22 16:48:21 |
| 뇨혜 | 너무 하얗죠.. | 2026.06.22 17:10: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