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화본역에서 흥미로운 토론을 봤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373
- 2026-06-22 16:09:08
| ㅇㅇ1 | 있지도 않은데 경고하고 다니면서 핵쓰는 놈이 병신이지 222.238 | 2026.06.22 16:10:28 |
| 짹짹거리면팸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강두천 - dc App | 2026.06.22 16:10:30 |
| SenYan | | 2026.06.22 16:10:31 |
| 리아린 | 정의를 위한 집행은 ㅋㅋㅋ - dc App | 2026.06.22 16:12:19 |
| ㅇㅇ | 내가화본역을지키고있어딸깍딸깍 | 2026.06.22 16:14:14 |
| ㅇㅇ2 | 토론을 재쳐두고 보자면 브챗에 유료핵은 존재함. ㅋㅋ 27.124 | 2026.06.22 16: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