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VRC에서 핵은 왜쓰는거임
- 글쓴이
- 팩트폭격기12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344
- 2026-06-22 15:58:22
| _Kei | 그런거 찐따들이나 쓰는거임... | 2026.06.22 15:59:01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우월감느끼는거죠 - dc App | 2026.06.22 15:59:04 |
| SenYan | 이해할 가치도 없대 - dc App | 2026.06.22 15:59:32 |
| ㅇㅇ1 | 바람필까봐 주황 불 뚫는 핵는놈 봄 27.124 | 2026.06.22 16:13: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