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 XR못쓰니까 바이브 프로 다시꺼냈는데 상태가
- 글쓴이
- 글룸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330
- 2026-06-22 15:51:05
| 이뀨립스 | 브븡즙에디션... | 2026.06.22 15:51:31 |
| 짹짹거리면팸니다 | 퀘프로삽시다 - dc App | 2026.06.22 15:52:12 |
| 글룸 | | 2026.06.22 15:52:18 |
| 글룸 | AS안되고 땀 먹으면 죽는 폭탄돌리기는 좀 - dc App | 2026.06.22 15:52:47 |
| 유저 | ㅜ - dc App | 2026.06.22 15:53:31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엥그정도로품질문제잇진않아요제가3년째저댄하고그러는데고장안낫음 - dc App | 2026.06.22 15:53:39 |
| 글룸 | @짹짹거리면팸니다 주변지인들 부식나거나 고장나서 교환한 사람 다수에 최근에 문제생겨서 교환도 못받은 사람만 둘 XR 교환도 접수됐는데 비싼 돈 들여서 그걸 사기엔... - dc App | 2026.06.22 15:5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