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퍼블릭에서 외국인소리 들리면 괜히 긴장돼
- 글쓴이
- 찐빵단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489
- 2026-06-22 17:43:31
| 연후양 | 헬로? - dc App | 2026.06.22 17:45:05 |
| 백넘버 | hello korean? | 2026.06.22 17:45:08 |
| 연후양 | 켄유 스프킹 잉글리쉬? - dc App | 2026.06.22 17:45:37 |
| 찐빵단 | 아임파인땡큐앤유.... | 2026.06.22 17:45:46 |
| 찐빵단 | 바로 잠수인척해버림 ㅋㅋ | 2026.06.22 17:45:56 |
| 연후양 | 오 베리 나이스 잉글리쉬 - dc App | 2026.06.22 17:46:10 |
| 연후양 | 굳굳 하면서 대화 이어나가려하더라 - dc App | 2026.06.22 17:46:37 |
| 찐빵단 | ptsd온다....pc면 그나마 파파고라도 돌리는데 vr이면 진짜 똥꼬쇼해야대 | 2026.06.22 17:47:18 |
| 백넘버 | 잠수일떄 으흐흐 | 2026.06.22 17:47:53 |
| 찐빵단 | 인척하지만 다 보고있어요? | 2026.06.22 17:48:58 |
| 백넘버 | | 2026.06.22 17:5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