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이씨발좆같네생각하니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310
- 2026-06-22 15:38:01
- 211.235
| 짹짹거리면팸니다 | 곰신브붕이 ㅋㅋㅋㅋㅋ개웃기노 - dc App | 2026.06.22 15:39:10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무섭다 - dc App | 2026.06.22 15:39:19 |
| 뱅오수 | 2026.06.22 15:39:44 | |
| 먀먀나나 | 남남곰신 ㄷ | 2026.06.22 15:39:54 |
| 유저 | 근데 군대에서 성격 고치고 진짜 S+ 브붕 되버렸으면 어캐함 - dc App | 2026.06.22 15:40:41 |
| 멈블 | 힘내 | 2026.06.22 15:41:18 |
| ㅇㅇ | 못해 걘 병이야 211.235 | 2026.06.22 15:41:47 |
| 유저 | @글쓴 ㅇㅇ(211.235) 마니 힘들었구나 이쁘니 ... 내가 토닥토닥 해줄게 일루와 - dc App | 2026.06.22 15:43:07 |
| ㅇㅇ | 대충 군대간고닉중에 호감받는애 찾으면되는거지?? - dc App | 2026.06.22 15:45:19 |
| ㅇㅇ | @유저 내가 시발 화장실가는것도 통제당했다고아아아아악시발진짜열받네디코활동중게임표시안켯다고망상집착당했는데아시발진짜 내 시간 내 돈 211.235 | 2026.06.22 15:47:56 |
| 유저 | @글쓴 ㅇㅇ(211.235) ㅠㅠ .. 많이 힘들었겠다 집착 당하는거 ㄹㅇ 힘들지 갠찬아 아가야 이제 끝났어 너도 호감고닉 해서 다른 브붕이들 남 부럽지 않게 후리구 다니자 - dc App | 2026.06.22 15:48:50 |
| ㅇㅇ | @유저 미안해 욕해서 미안해미안해미안해미안해조금망가졋나봐미안해 211.235 | 2026.06.22 15:49:54 |
| 유저 | @글쓴 ㅇㅇ(211.235) 아니 ㅋㅋㅋ 나한텐 괜찮아 일루와....? 갤에서 치야호야 받고 기분 조아지기 응원해~ - dc App | 2026.06.22 15:52:08 |
| 머퓨 | 많은일이있었구나.. 화이팅이양 | 2026.06.22 15:52: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