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2060으로 브챗하기 <- 이제 힘듦?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246
- 2026-06-22 14:58:11
- 211.62
| 짹짹거리면팸니다 | 제가2060인데가까운사람만아바타보이게설정해두면됨 - dc App | 2026.06.22 14:58:34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저는1m로해둠 ㅇㅇㅋ - dc App | 2026.06.22 14:58:42 |
| ㅇㅇ | | 2026.06.22 14:58:58 |
| 랄라 | 2060 12면 괜찮아 | 2026.06.22 14:59:07 |
| 기름참치 | CPU도 문제야 | 2026.06.22 14:59:09 |
| 개물렁 | 저와같아요 | 2026.06.22 14:59:47 |
| koper | 설정 좀 하면 1660s로도 함 | 2026.06.22 15:00:41 |
| ㅇㅇ | 못해도 5060은 써야 할만한데 203.229 | 2026.06.22 15:03: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