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arkit52 페이셜 제작난이도 빡센편임??
- 글쓴이
- 안냥반가워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185
- 2026-06-22 14:21:26
| 댕댕충 | 해볼만은한데 걍 ㅈㄴ 노가다임 | 2026.06.22 14:21:48 |
| 댕댕충 | 부스에서 arkit 파는거 갖다쓰는게나을지도? | 2026.06.22 14:22:04 |
| MilkTank | 부스에서 상용 페이셜 사면 대부분 이름만 조금 다르지 52개 중에서 40개는 대응 가능함 | 2026.06.22 14:22:27 |
| 안냥반가워 | @댕댕충 다른캐릭터면 안되지않아? 에쿠만 아예없더라고 | 2026.06.22 14:22:47 |
| 안냥반가워 | 아진ㅅ자????? ㅁㅊ 괜찬은데 | 2026.06.22 14:2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