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 씨이이이발 모니터 뒤졌냐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138
- 2026-06-22 13:53:58
| 기름참치 | 연결선이나 전원선 죽은거아님? | 2026.06.22 13:54:43 |
| SenYan | | 2026.06.22 13:54:50 |
| 제로콜라 | dp케이블 교체해봤는데 안됨 - dc App | 2026.06.22 13:55:34 |
| ㅇㅇ | 한대 때리삼 기계는 때려야 말을 잘들어 | 2026.06.22 13:5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