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유기하니까 왜 편해진거같지
- 글쓴이
- 타코야끼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092
- 2026-06-22 13:35:01
| 사랑해용 | 이쁘니이제못보면나는무슨낙으로살고어떻게하루를버티도내일을꿈꾸며과거를돌아봐 | 2026.06.22 13:35:24 |
| 도로롱시 | 뭐든 적당한게 - dc App | 2026.06.22 13:35:26 |
| 타코야끼 | 전엔너무과햇나 | 2026.06.22 13:35:42 |
| 타코야끼 | 거울보면댈거같은디???? | 2026.06.22 13:35:56 |
| 사랑해용 | @타코야끼 님이제거울역할해주삼마주보게ㅇㅇㅇㅇ | 2026.06.22 13:36:15 |
| Meow | 나도임 ㅋ | 2026.06.22 13:36:23 |
| 타코야끼 | 마침얘도브유기해서후련햇나ㅋ | 2026.06.22 13:36:46 |
| 타코야끼 | @사랑해용 | 2026.06.22 13:37:07 |
| 볼빨기 | 주변사람들 접률이 너무 좋아... 어케 매일 들어가지 | 2026.06.22 13:37:15 |
| 타코야끼 | 나도그런편에속했는데 뭔가 내려두니까 편하네 | 2026.06.22 13:38:03 |
| 옥수수콘하루 | | 2026.06.22 13:41:18 |
| 타코야끼 | 2026.06.22 13:4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