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동아리 mt 왔는데 끼기 힘드네
- 글쓴이
- 개아찐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045
- 2026-06-22 13:11:35
| 짹짹거리면팸니다 | 기빨리긴해 | 2026.06.22 13:12:07 |
| 개아찐 | 와서 못끼고 폰만 하는중 | 2026.06.22 13:12:46 |
| 블붕브붕 | 비씹덕들이랑 노는거 쉽지 않음... | 2026.06.22 13:15:21 |
| 개아찐 | 오타쿠 동아리임... | 2026.06.22 13:16:21 |
| 블붕브붕 | 오타쿠 동아리도 메인스트림은 나 오타쿠인가바 하는 인싸들이라 쉽지 않음... 우리도 진짜 씹덕들끼리 동아리 내에 모 게임 소모임 만들었다가 마찰겪고 조만간 그냥 다같이 나갈것 같음 | 2026.06.22 13:18:23 |
| 몰망 | | 2026.06.22 13:27: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