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부이 방금 여친이랑 헤어졌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017
- 2026-06-22 12:50:13
- 211.36
| 짹짹거리면팸니다 | 가재맨존나호감인데ww | 2026.06.22 12:51:39 |
| 쥬니어네이버 | 병신ㅋㅋㅋ - dc App | 2026.06.22 12:51:49 |
| ㅇㅇ | 가붕이를 여기서 만나노 ㅋㅋ 211.36 | 2026.06.22 12:52:58 |
| koper | 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2 12:53:02 |
| 부대찌개사리추가 | 끼야아아아아아아앙 - dc App | 2026.06.22 12:53:09 |
| ㅇㅇ | 욕하지마라 211.36 | 2026.06.22 12:53:12 |
| 백넘버 | 슬프게도.. | 2026.06.22 12:53:39 |
| ㅇㅇ | 웃지도마라 211.36 | 2026.06.22 12:53:44 |
| ㅇㅇ | 죽고싶어 211.36 | 2026.06.22 12:54:34 |
| kop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2 12:54:36 |
| 쥬니어네이버 | @글쓴 ㅇㅇ(211.36) 네... - dc App | 2026.06.22 12:55:15 |
| 카호 | 여친이 가재맨 애청자인데 질투해서그런듯 - dc App | 2026.06.22 12:55:19 |
| ㅇㅇ | 쓰담해줘잉.. 211.36 | 2026.06.22 12:55:28 |
| ㅇㅇ | 여친도 가붕이였다면 좋았을텐데 211.36 | 2026.06.22 12:56:46 |
| 머퓨 | 정말 그러시면 안되는거죠~! | 2026.06.22 12:5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