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얄만 끼면 반존대 나가는게 고민이야
- 글쓴이
- 우이카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837
- 2026-06-22 11:19:21
| sisters | 짤녀 가슴 왜이리 큼.. | 2026.06.22 11:20:14 |
| 우이카 | ?????? | 2026.06.22 11:20:37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지킬 앤 하이드 고닉.. - dc App | 2026.06.22 11:20:38 |
| 새벽바람 | ㄱㄱ | 2026.06.22 11:20:57 |
| 냥캣77 | 진짜네 | 2026.06.22 11:21:05 |
| 코토미 | 왜 좀 그래 | 2026.06.22 11:21:48 |
| 김다첼 | 반존대가 맛있는건뎅 - dc App | 2026.06.22 11:21:59 |
| 우이카 | 존댓말이 나갈수도 있고 반말이 나갈수도 있습니다 | 2026.06.22 11:24:35 |
| 우이카 | 주변 친구들이 전부 존댓말만 써서 쉽지 않더랑 | 2026.06.22 11:25:07 |
| 우이카 | 먼가먼가 어려움.. | 2026.06.22 11:26:27 |
| 우이카 | 조절 좀 하고 싶어 | 2026.06.22 11:26: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