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본인이 아저씨인지 아닌지 판단하는법
- 글쓴이
- 쥬니어네이버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998
- 2026-06-22 12:39:02
| ㅇㅇ | 결투신청임? | 2026.06.22 12:39:21 |
| 쥬니어네이버 | 춘추가? | 2026.06.22 12:39:28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너지금머라햇냐. | 2026.06.22 12:39:28 |
| 쥬니어네이버 | 아저씨 | 2026.06.22 12:39:32 |
| 멈블 | ㄴㄴ 기억안나면 아저씨임 | 2026.06.22 12:39:33 |
| 쥬니어네이버 | 그건 알츠하이머자나... | 2026.06.22 12:39:42 |
| ㅇㅇ | @쥬니어네이버 만으로 20대요 | 2026.06.22 12:39:50 |
| 새벽바람 | 이글들어오면아저씨임 | 2026.06.22 12:40:08 |
| ㅇㅇ | 출생년도로 말함<-아저씨확정 - dc App | 2026.06.22 12:40:18 |
| 멈블 | @쥬니어네이버 다들 자기 나이 굳이 안세서 년생으로 얘기하던데 | 2026.06.22 12:40:31 |
| 냉채 | 아 시발 | 2026.06.22 12:40:34 |
| 쥬니어네이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2 12:40:53 |
| 쥬니어네이버 | 와 ㅇㄱㄹㅇ ㅋㅋ 그래서 좀 나이잇는사람 앞에서는 나도 출생년도로 말해줌 | 2026.06.22 12:41:10 |
| 쥬니어네이버 | @ㅇㅇ 아저씨 | 2026.06.22 12:41:20 |
| ㅇㅇ | @쥬니어네이버 오냐.. | 2026.06.22 12:41:56 |
| 우에하라라 | 2학년9반 | 2026.06.22 12:42:23 |
| 삐랑 | 저기요 | 2026.06.22 12:43:59 |
| 쥬니어네이버 | 아줌마 - dc App | 2026.06.22 12:44:53 |
| 쥬니어네이버 | | 2026.06.22 12:44: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