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롯리클래식머시기버거맛있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652
- 2026-06-22 09:57:17
| 멈블 | 그거 전자렌지 10초 돌려먹으면 더 맛있어 | 2026.06.22 09:58:51 |
| ㅇㅇ | 매장에서먹으니까맛잇던대 - dc App | 2026.06.22 09:59:19 |
| 공담 | 로리클리식버거라고봤네 - dc App | 2026.06.22 09:59:43 |
| 네에네 | 한입만 | 2026.06.22 10:00:44 |
| 코토미 | 나도 사줘 | 2026.06.22 10:01:02 |
| ㅇㅇ | | 2026.06.22 10:01:03 |
| ㅇㅇ | 정액토핑좀ㄱㄷ - dc App | 2026.06.22 10:01:14 |
| ㅇㅇ | 돈업서 - dc App | 2026.06.22 10:01:19 |
| 멈블 | @ㅇㅇ 아 그건맞아 | 2026.06.22 10:02:15 |
| 네에네 | @ㅇㅇ | 2026.06.22 10:02:31 |
| 아왓 | 롯데리아 원픽 맛잘알 | 2026.06.22 10:07:21 |
| ㅇㅇ | ㄹㅇ - dc App | 2026.06.22 10:07: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