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친구 구하려고 브챗 시작했는데
- 글쓴이
- 유구리
- 추천
- 0
- 댓글
- 3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538
- 2026-06-22 09:10:11
| 유진_ | 응 나도 | 2026.06.22 09:10:35 |
| 유구리 | | 2026.06.22 09:10:49 |
| 타코야끼 | | 2026.06.22 09:10:51 |
| 유진_ | 근데 친구를 구하러 왜 브챗을시작했니 여긴 게이밭인데 | 2026.06.22 09:10:57 |
| 기타 | 사랑해 ㅋ | 2026.06.22 09:11:02 |
| 달나비 | 나도 좋아한다 짜샤 ㅋ | 2026.06.22 09:11:06 |
| 유구리 | @유진_ 게이게이야.. | 2026.06.22 09:11:18 |
| 냐뮤 | 2026.06.22 09:11:20 | |
| 백넘버 | 사람잘찾으면 그쪽도잇을지도 | 2026.06.22 09:11:22 |
| 유구리 | | 2026.06.22 09:11:26 |
| 유구리 | 나두 새꺄 ㅋ | 2026.06.22 09:11:32 |
| 코토미 | 친구할까 | 2026.06.22 09:11:44 |
| 유구리 | 그래 ㅋ 연락좀 하고 언제 밥 한끼 하자 임마 ㅋ ( 절대 안 함) | 2026.06.22 09:11:57 |
| Rink | 나도 너가 좋아 | 2026.06.22 09:12:05 |
| 유구리 | | 2026.06.22 09:12:13 |
| 몰망 | | 2026.06.22 09:13:21 |
| 유구리 | 사람 거르면서 사귀는 것 보다는 자연스럽게 언젠간 만나겠지 | 2026.06.22 09:13:23 |
| 유구리 | 좋아 이년아 ㅋ | 2026.06.22 09:13:29 |
| 유구리 | | 2026.06.22 09:13:36 |
| 유구리 | | 2026.06.22 09:13:42 |
| 삐삐삐 | | 2026.06.22 09:13:53 |
| I_Scream_Chocolatl | 이쁜이는 말도 이쁘게하네 나도 좋다! | 2026.06.22 09:14:00 |
| 유구리 | | 2026.06.22 09:14:12 |
| 포캉 | 븜챗의 순기능 | 2026.06.22 09:14:24 |
| 파란색귤 | 이것이 브이알챗 | 2026.06.22 09:14:46 |
| 유구리 | 고마워 나도 좋아 이쁜아 | 2026.06.22 09:15:45 |
| 유구리 | 이게 순기능 맞죠 ㅋ | 2026.06.22 09:16:00 |
| 유구리 | 디스이즈 브이알챗 이죠 | 2026.06.22 09:16:48 |
| 롯체 | 나도칭구많이생겨서좋더라 껨재밌게하구 조은하루되렴!! | 2026.06.22 09:19:21 |
| 유구리 | 너도 기적같은 하루 보내렴 이쁜아 | 2026.06.22 09:19: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