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댓글 많이 달면 호감도 올라가?
- 글쓴이
- 멜구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732
- 2026-06-22 10:38:48
| ㅇㅇ | 2026.06.22 10:39:02 | |
| 은솔화 | | 2026.06.22 10:39:19 |
| 멜구 | 안올라감(너한테만) 이런거였구나 | 2026.06.22 10:39:22 |
| 롯체 | | 2026.06.22 10:39:25 |
| 멜구 | 으읏..아니에요.. | 2026.06.22 10:39:30 |
| 멜구 | | 2026.06.22 10:39:35 |
| 롯체 | 왜우렁 | 2026.06.22 10:39:54 |
| 슈크림라때 | 도배 달려야하나 | 2026.06.22 10:39:54 |
| 백약지장 | 앗 | 2026.06.22 10:39:57 |
| 코토미 | | 2026.06.22 10:40:02 |
| 멜구 | 얘가 귀여워서 | 2026.06.22 10:40:07 |
| 멜구 | 움뫄 | 2026.06.22 10:40:19 |
| 롯체 | 어이없어 | 2026.06.22 10:40:20 |
| 멜구 | 우우.. | 2026.06.22 10:40:24 |
| 멜구 | 모르면 내가 알아올게! | 2026.06.22 10:40:33 |
| 새벽바람 | 헐 | 2026.06.22 10:40:49 |
| 멜구 | | 2026.06.22 10:40:59 |
| 슈크림라때 | @멜구 혀넣음 | 2026.06.22 10:41:12 |
| 안경이쁨 | | 2026.06.22 10:43:23 |
| 멜구 | | 2026.06.22 10:43:36 |
| 몰망 | 디시콘으로 답 달면 싫음? | 2026.06.22 10:48:24 |
| 멜구 | 아니 좋지 근데 나만 디시콘이면 나 싫어하나 신경쓰이는걸.. | 2026.06.22 10:48:59 |
| 안경이쁨 | @멜구 울지마 뚝 | 2026.06.22 10:49: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