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50%의 짤릴확률을 가지고 있는 자짤 괜찮은듯..
- 글쓴이
- 도라지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928
- 2026-06-21 23:53:24
| 또르미르 | 원래자짤은 짤린다와안짤린다의 50퍼싸움이랴 - dc App | 2026.06.21 23:54:03 |
| 레몬버블 | 모자이크 ai 돌리러가야겠다 | 2026.06.21 23:55:13 |
| 도라지 | 맞긴해 | 2026.06.21 23:56:05 |
| 도라지 | 과학기술의발달이란.. | 2026.06.21 23:5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