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노음슴체 연습 해볼까요
- 글쓴이
- 토쿵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193
- 2026-06-22 01:55:11
| 평일 | 그게 뭔 말투야 - dc App | 2026.06.22 01:55:31 |
| 토쿵 | 음슴체를 안쓰는 연습이에여 | 2026.06.22 01:55:46 |
| ㅇㅇ | 이쁜이하이 | 2026.06.22 01:56:16 |
| 토쿵 | 하이하이 | 2026.06.22 01:57:03 |
| 비고닉 | 예아 딱좋노 임 - dc App | 2026.06.22 01:57:06 |
| 토쿵 | 노체 안쓴다곤 안했다 이기 | 2026.06.22 01:57:23 |
| 비고닉 | @토쿵 이기는너무일배층같아요 - dc App | 2026.06.22 01:57:41 |
| 토쿵 | @비고닉 죄송해요.. | 2026.06.22 01:57:52 |
| 비고닉 | @토쿵 안 될 거 뭐 있 노 - dc App | 2026.06.22 01:58:06 |
| 랄라 | 안녕하노 | 2026.06.22 01:58:41 |
| 고래토리7 | 예아노무스 | 2026.06.22 01:59:34 |
| 토쿵 | @비고닉 예아 | 2026.06.22 02:00:36 |
| 토쿵 | 안녕하노 게이야 | 2026.06.22 02:00:43 |
| 토쿵 | ㅁㅊㅋㅋㅋ이건뭐야 | 2026.06.22 02:01:02 |
| 비고닉 | @토쿵 응 디 - dc App | 2026.06.22 02:01: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