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머지 달러 왜 1530원임..?
- 글쓴이
- lia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900
- 2026-06-21 23:38:44
| ㅇㅇ | 상 시 계 엄 | 2026.06.21 23:39:06 |
| lia | ㅁㅊ | 2026.06.21 23:39:15 |
| ㅇㅇ | 민주파출소에신고했어요 125.180 | 2026.06.21 23:39:22 |
| ㅇㅇ1 | 공항 환율은 1600원 넘엇음 61.84 | 2026.06.21 23:41:31 |
| ㅇㅇ2 | 엄청 내린거임 211.226 | 2026.06.21 23:41:33 |
| 백약지장 | 실화냐... | 2026.06.21 23:43:46 |
| 아이디뭐였더라 | 1560찍었다가 내려온거잉 | 2026.06.21 23:43:47 |
| 카호 | 너 지금 큰일날소랄 - dc App | 2026.06.21 23:44:33 |
| lia | ㄴㄴㄴㄴㄴㄴ | 2026.06.21 23:47:03 |
| lia | 진짜냐.. | 2026.06.21 23:47:12 |
| lia | 이게 내린거라고?? | 2026.06.21 23:47:21 |
| lia | 진짠가... | 2026.06.21 23:47:33 |
| lia | ㄹㅇ이가 | 2026.06.21 23:47:37 |
| lia | 뭣 | 2026.06.21 23:47:40 |
| 또르미르 | 아 - dc App | 2026.06.21 23:47:59 |
| lia | 이게 모야.. | 2026.06.21 23:4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