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올해 역대급 엘니뇨가 온데
- 글쓴이
- 노그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626
- 2026-06-22 09:45:44
| 멜구 | 엘니뇨라니뇨WTO예 | 2026.06.22 09:46:02 |
| 녠니무 | 내가 아는 엘 니뇨는 하난데 - dc App | 2026.06.22 09:46:04 |
| 시나노 | 엘리뇨 라니냐 WTO 예!!!!!!!!!!!!!!!!! | 2026.06.22 09:46:06 |
| 시나노 | ㅏ | 2026.06.22 09:46:11 |
| 새벽바람 | 엘니뇨 라니뇨 | 2026.06.22 09:46:15 |
| GSM | 엘니뇨라니냐 | 2026.06.22 09:46:17 |
| 백약지장 | 덥데 | 2026.06.22 09:46:36 |
| 롯체 | 엘니뇨 라니뇨 WTO 예 를치려고했는데 다 먼저쳤네... | 2026.06.22 09:46:37 |
| 멜구 | @시나노 ㅋㅋ 늦은허접 | 2026.06.22 09:46:39 |
| 노그 | 2026.06.22 09:47:35 | |
| 노그 | 누구는 장마심할꺼라하고 누구는 가물꺼라하고 누구는 덥다고하고 | 2026.06.22 09:48:35 |
| 유구리 | 엘니뇨는 무슨 오줌임 | 2026.06.22 09:48:53 |
| 노그 | | 2026.06.22 09:50:08 |
| 네에네 | 온도계 2도만 올라도 역대급이라고 하던데 이번에 4도 올랐다더라 | 2026.06.22 09:50:11 |
| 노그 | | 2026.06.22 09:51:10 |
| 노그 | | 2026.06.22 09:51:31 |
| 노그 | 더운거맞구나... | 2026.06.22 09:51:47 |
| 노그 | 친애들은 고려장 보냇데... | 2026.06.22 09:52:07 |
| 노그 | 일단 마셔볼까 | 2026.06.22 09:52:24 |
| 노그 | ㄹㅇ 갓질라급이라고 그러더라 | 2026.06.22 09:52: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