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백룸영화보러갓을때찌근사진볼래?
- 글쓴이
- 세루루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582
- 2026-06-21 17:31:12
| 한기 | 극장 분위기 뒤지는데요 | 2026.06.21 17:33:06 |
| 쥬니어네이버 | 영화관 준내 백룸처럼 생겻어 - dc App | 2026.06.21 17:33:07 |
| 제로야 | 백룸같은 영화관에서 백룸보기.. 무셔 | 2026.06.21 17:33:08 |
| 세루루 | 앞에오타쿠같이생긴돼지아저씨한명앉길래살짝실망햇는데중간에나가더라 | 2026.06.21 17:33:45 |
| 세루루 | 그치분위기개쩌러서기모띠햇슴 | 2026.06.21 17:34:00 |
| ㅇㅇ1 | 백룸 영화어떰?? 118.222 | 2026.06.21 17:34:21 |
| 몰망 | 인싸련 | 2026.06.21 17:34:22 |
| 한기 | 너가 죽였어 | 2026.06.21 17:34:33 |
| 세루루 | 나겁데박많은데먼가백룸은영화관에서나혼자보고싶었어.. | 2026.06.21 17:34:35 |
| 세루루 | 나리미스페가풍기는분위기자체를좋아해서내용은난해한데즐겁게봤음 | 2026.06.21 17:35:04 |
| 세루루 | @한기 아니야난꼽같은거주지안앗어 | 2026.06.21 17:35:17 |
| 세루루 | 아니인싸라니...영화관에는혼자갓는데요... | 2026.06.21 17:36:14 |
| ㅇㅇ | cgv 사람한명도 없는 영호관에서 짤녀랑 야스마렵네 | 2026.06.21 17:36:30 |
| 세루루 | 저런..나는메가박스에서봣음 | 2026.06.21 17:36:57 |
| 옥수수콘하루 | 영화관이 백룸이네.. | 2026.06.21 17:39:29 |
| 세루루 | 웅ㅋㅋ | 2026.06.21 17:39: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