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한국겜 안하는 이유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048
- 2026-06-22 00:53:46
| 또르미르 | 브챗하죠 - dc App | 2026.06.22 00:54:28 |
| 기름참치 | ㄹㅇ다 그리고 나중가면 다 허벌됨 | 2026.06.22 00:54:35 |
| 증류쉐이 | 고기완자 선발대 되어버림 | 2026.06.22 00:55:18 |
| 소아. | 이거완전 메던로 - dc App | 2026.06.22 00:55:20 |
| 제로콜라 | 장비랑 유니티에 3,500만 쓰면 종결이라 좋아 추가 지출은 선택이잖아 - dc App | 2026.06.22 00:55:24 |
| 제로콜라 | 가치보존이 안되는게 병신같음 - dc App | 2026.06.22 00:55:41 |
| 제로콜라 | ㄹㅇ - dc App | 2026.06.22 00:55:46 |
| 백약지장 | 나는 이미 쌀다팜 | 2026.06.22 00:55:51 |
| 제로콜라 | 그새끼들 맞음 - dc App | 2026.06.22 00:55:55 |
| 제로콜라 | 쌀도 초반에 팔아야지 나중가면 물 다 빠져서 휴지값임 - dc App | 2026.06.22 00:56:20 |
| 사람이잇서요 | 약간 최신 컨텐츠는 얼리엑세스라고 생각하고 업데이트 된 지 3년 넘은 것들만 정식 출시라고 생각하면 또 할만함 | 2026.06.22 00:56:38 |
| 제로콜라 | 3년 지난 컨텐츠는 아무도 안함 - dc App | 2026.06.22 00:5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