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내일은 간만에 프랭크버거 묵으까
- 글쓴이
- 도로롱시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312
- 2026-06-21 14:47:28
| 꼬북칩 | 내꺼는 | 2026.06.21 14:48:22 |
| 먀먀나나 | 와 프랭크버거 ㅁㅊ | 2026.06.21 14:48:35 |
| 도로롱시 | 같이 고고 - dc App | 2026.06.21 14:48:37 |
| 도로롱시 | 젤맛있서 - dc App | 2026.06.21 14:48:44 |
| 와샤넴 | 저두사주세여 - dc App | 2026.06.21 14:49:01 |
| 도로롱시 | 설거지해놓거라 - dc App | 2026.06.21 14:49:24 |
| Lehm | 저는 밀크쉐이크 추가 해주세요 | 2026.06.21 14:49:30 |
| 냥캣77 | 헤헤 혹시 짐꾼안필요하십니까 | 2026.06.21 14:49:35 |
| 도로롱시 | 프랭키 밀쉐 맛있어? - dc App | 2026.06.21 14:49:46 |
| 도로롱시 | ㅋㅋㅋㅋㅌㅋㅋ기엽네 - dc App | 2026.06.21 14:49:59 |
| Lehm | 사실 프랜차이즈 커피집이 왠만큼 낫긴 함 ㅋㅋㅋ | 2026.06.21 14:50:10 |
| 도로롱시 | 프차 밀쉐 개맛업서!!! 사실상 우유맛 스무디야 - dc App | 2026.06.21 14:51:00 |
| Lehm | 앗 그럼??? 근데 뭐 밀쉐가 연유 + 얼음 + 우유라서... | 2026.06.21 14:53:27 |
| 토쿵 | 프랭크부기 맛잇지 ㅋㅋ | 2026.06.21 14:57:27 |
| Arki | | 2026.06.21 14:59:18 |